'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참가…"장기하·장미여관 성공 이어갈까"

입력 2015-06-27 20:30
수정 2015-06-27 20:31


밴드 혁오가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가한다.

26일 '무한도전' 관계자에 따르면 밴드 혁오가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한다는 소식이다.

그동안 '무한도전'은 가요제를 통해 인디밴드 한 팀씩을 섭외, 이들을 스타 반열에 올려놓은 바 있다. 혁오의 소속사 선배인 장기하와 얼굴들도 '무한도전 가요제'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하는 밴드 혁오는 독특한 음악성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이후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리더 오혁은 지난 3월 프라이머리와 함께 프로젝트 앨범 ‘럭키 유(LUCKY YOU)’를 발표, 음악성과 대중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무한도전' 관계자에 따르면 '2015 무한도전 가요제'에는 밴드 혁오뿐 아니라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등 정상급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한도전' 가요제 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가요제 대박" "무한도전 가요제 기대된다"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이" "무한도전 가요제 혁오 화이팅" "무한도전 가요제 벌써 하다니" "무한도전 가요제 방송은 언제쯤" "무한도전 가요제 멋있다" "무한도전 가요제 이번에도 차트 올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