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크로니클', 길드전 참여하면 한정 코스튬 준다

입력 2015-06-26 14:55
<p>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용의 분노(Ost Chronicle, 개발사 ㈜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 이하 오스트크로니클)'에서 대규모 길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7일(토) 오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되는 길드 영토전에서 던전을 점령하는 길드 구성원들에게 대량의 게임머니와 '피의 군주' 코스튬을 증정한다. 길드 영토전은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특징을 살려 대규모의 인원이 필드에서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치열한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모바일 RPG 매니아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스트크로니클'은 출시 150일이 지난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저가 계속해서 유입되고 있어, 2015년 상반기의 명실상부한 히트 RPG로 자리매김杉? 특히 '열정 페이' 이벤트는 진행 차수마다 20만명이 넘는 참여자들이 몰려 업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에 보여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뜻에서 길드전 참여 유저분들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