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지니스포츠' 출시…애플워치에 최적화

입력 2015-06-26 13:48
수정 2015-06-26 14:02
KT뮤직(김성욱대표이사)은 26일 애플워치에 최적화된 음악서비스 지니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니는 건강과 음악을 매칭시킨 새로운 형태의 음악서비스 ‘지니스포츠’를 애플워치 특화서비스로 제공한다. 애플워치 이용자들이 스포츠활동을 즐기면서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최적의 스포츠 음악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인 것이다.

애플워치에 새롭게 ‘지니스포츠’코너는 걷기, 달리기, 요가, 자전거, 헬스, 등산 등 6개 운동테마로 구성된다. DJ들이 테마별 선곡음악을 실시간 업데이트해 이용자들이 늘 새롭고 즐겁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지니는 애플워치이용자들이 편리하고 빠르게 음악감상을 할 수 있도록 애플워치 메인 페이지에 지니플레이어, 지니스포츠, 실시간 차트, 오늘의 선곡메뉴를 심플한 아이콘 UI로 제공한다.

애플워치 음악서비스 지니 플레이어는 스와이프방식으로 이용자가 편리하게 애플워치 플레이어페이지, 가사, 전체반복, 재생방식선택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