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심쿵 포즈' 컬렉션

입력 2015-06-25 13:18

배우 이준기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준기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에서 관능적인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에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이다. 이준기는 김성열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된 모습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을 연일 놀라게 하고 있다.

25일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기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카리스마와 명연기를 보여주는 이준기는 촬영 직전까지도 카메라에 장난도 치고 애교를 부리며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한 가지 포즈나 표정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쉴 새 없이 다른 포즈들을 취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해줬다. 또한 취하는 포즈마다 드라마 연기와는 색다른 매력을 폭발해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기의 열연이 기대되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 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는 ‘해를 품은 달’, ‘기황후’ 등을 공동 연출한 이성준 PD가 연출을 맡고, ‘커피 프린스 1호점’을 집필한 장현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오는 7월 8일 첫 방송 예정.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