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의 대표 MMOPRG 'R2(Reign of Revolution)'가 신규 서버를 추가했다.
웹젠은 오늘(6월 25일) 오후 8시, 'R2'에 신규 서버 '이리나'를 열고 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이리나'는 지난 2014년 8월 추가된 '넵튠'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액/정량 과금 방식의 오리지널 서버다. 지난 4월 '미러링' 등 이벤트를 통해 다수 유입된 신규, 복귀 회원들의 원활한 서비스 환경을 위해 추가됐다.
또 보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ARS 인증' 신청을 통한 차별화된 보상 정책도 실시한다. 웹젠은 '이리나' 서버에서 사용계정과 같은 명의의 휴대폰 전화를 사용해 본인임을 확인하는 'ARS 인증'을 신청하면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담은 '레벨업 보상 상자'를 지급하는 보안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신규 서버 개설과 함께 '이리나' 이용 회원 및 전체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게임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우선, 이리나 서버에서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 2주 간 60레벨에 가장 먼저 도착한 회원 20명에게 '향상된 태양 셋트'와 '카오스 포인트 4,000PT'를 선물한다. 또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크루 컴뱃에 참여해 가장 많은 코인을 획득한 회원에게 '변신강화 매터리얼 Lv3'와 '카오스 포인트'를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변신강화 매터리얼 lv2'를 지급한다.
또 7월 12일 신규 서버의 첫 공성/스팟 이벤트, 15일 천공성 에텔리움 점령 이벤트를 성공한 길드에게는 각각 '행운의 매터리얼'과 '기억의 룬'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7월 12일부터 19일까지 첫 공성/스팟에 참여하고 후기를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요술단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서버와 상관없이 'R2' 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모든 서버의 신규 회원과 3개월 이상 게임 접속 이력이 없었던 복귀 회원, 그리고 타 게임을 즐기다 'R2'에 접속한 신규/복귀 회원들에게는 '드라코의 반지'와 '수련소녀목걸이'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5일부터 7월 9일까지이며 스피드 서버는 제외된다.
웹젠의 대표 MMORPG 'R2'의 신규 서버 '이리나'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R2' 공식 홈페이지 (http://R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