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 모집

입력 2015-06-23 14:19
- Power 외식업, 실전 창업과정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에서는 소상공인(예비)창업자들에게 실전형 창업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준비 안 된 창업을 예방하며 창업 성공률을 제고하고자 “소상공인 창업스쿨” 교육생을 2015년 6월 29일(월)까지 모집한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엠에프씨컨설팅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Power 외식업, 실전 창업과정”은 외식업 창업의 기본을 익히는 동시에, 현장 중심(상권분석 및 입지선정)의 실습형 교육으로 이루어져있어 성공적으로 점포를 구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그 교육효과가 입증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Power 외식업, 실전 창업과정”은 현장 중심의 실습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여 창업률과 성공률을 제고하고, 상권과 입지분석에서부터 업종별 점포개발전략까지 실무위주의 강의 및 현장 점포개발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한마디로 점포개발/계약/실전 창업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월 15일(월)에서 6월 29일(월)까지이며, 교육생 모집 인원은 40명 내외로, 온라인 신청자에 대해 서류심사 후 교육생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수강료는 15만원이며, 교육장소는 3호선 학여울역 SBA 컨벤션센터와 상권 및 점포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교육 접수와 교육관련 보다 상세한 안내는 서울특별시 ♥怠봬?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