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책략전', '천하제패' 시스템 업데이트 했어요

입력 2015-06-22 11:22
<p>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삼국지 책략전>의 '천하제패'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천하제패'는 플레이어가 군주가 되어 세력을 생성하거나 생성된 세력에 가입하고, 병사를 육성하여 타 세력과 전쟁과 내정을 통해 천하를 통일하는 것이 목적인 시스템이다. 플레이어가 육성한 장수만으로 진행하던 기존과는 달리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육성된 병사를 통한 전쟁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다.

하이브로는 "금번 업데이트된 '천하제패' 시스템에서는 기존보다 장수의 비중이 줄어, 신규 유저들도 병사육성을 통한 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삼국지 책략전>은 서비스 3년째인 하이브로의 대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턴 방식 운영,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과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번 '천하제패'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책략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amtactic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