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공식포스터 2종 공개

입력 2015-06-21 16:06
‘너를 사랑한 시간’이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달콤상콤 공식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계단과 창문에서 상큼하고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하지원과 이진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왠지 모를 두근거림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21일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계단에 앉아있는 하나와 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멈추게 할 만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하나와 원에게서 느껴지는 달달케미가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