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 '바람을 가르다', 네이버 앱스토어에 나왔다

입력 2015-06-19 14:14
<p>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금일(19일) 출시했다.

<바람을 가르다>는 중국 인기 무협소설을 배경으로 일반던전, 파티던전, 야외전투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과 다양한 강화 콘텐츠를 보유한 정통 무협 액션 RPG다. 캐릭터 성장 속도가 빨라 속 시원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레벨에 따라 새로운 즐길 거리가 끊임없이 오픈돼 올여름 질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쿤룬코리아는 <바람을 가르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과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19일(금)부터 실시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네이버 앱스토어 3천원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강호의 특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특명'은 7월 2일(목)까지 정예던전을 플레이하고 별을 30개 이상 획득하는 게이머 6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강호 두 번째 특명'은 캐릭터의 레벨을 올릴 때마다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원보', '강화석', '장미' 등을 지급한다. '강호 세 번째 특명'은 출석 체크 이벤트이며, 게이머들은 1주일동안 매일 출석 체크 시 3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모두 얻게 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가입 후, 인사글을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 '대협(메인 캐릭터)'과 '협객(보조 캐릭터)' 스킬업에 사용되는 '진기'를 지급한다. 아울러, <바람을 가르다> 런칭 공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 후, 해당 URL을 공지 댓글로 남기는 게이머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카페 회원 수가 3천명 이상 달성 시 카페 회원 전원에게 스킬 능력치를 추가적으로 높여주는 '초식'을 지급하고, 일정 목표에 다다를 때마다 더 높은 단계의 '초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의 정통 무협 액션 RPG <바람을 가르다>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tinyurl.com/qjea4lx)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ut)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