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재단, 성남시의 출연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입력 2015-06-19 10:02









성남시가 전문기관에 맡겨 산하 출연기관의 지난해 경영평가를 실시한 결과, 성남산업진흥재단이 8년 연속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출연기관 경영평가는 매년 시행된다.

평가는 각 기관별로 지난해 추진한 전 사업을 대상으로 서면 평가와 현장방문 평가로 공통 및 고유지표 항목을 세분화해 전문 평가단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산업진흥재단은 평가에서 기업 현장 애로해결을 위한 코디네이터 파견 등 현장중심의 문제해결 노력과 대외 협력 채널 확대, 정부 및 유관기관이 시행하는 공모사업 적극 참여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다양한 기업지원프로그램으로 기업에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과 기업들의 프로그램 접근성을 높인 점 등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상열 성남산업진흥재단 기획경영본부장은 "8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재단의 주 고객인 기업과의 소통을 강화해 내부적으로 사업지원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는 등 지속적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성남=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