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테인리스 업계가 혁신과 재도약을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한국철강협회 스테인리스스틸(STS)클럽은 스테인리스 업계 경쟁력 향상을 위한 '스테인리스 산업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미래의 스테인리스 산업을 이끌어 나갈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이다. 개인이나 3인 이내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상 1팀에게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및 상금 500만원, 금상 2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은상 3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등 총 11팀에게 총 15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기존에 개최했던 신수요 창출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과는 달리 스테인리스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준비하기 위해 규모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공모전 마감은 8월31일까지 온라인(contest.stainlesssteel.or.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