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버라이어티 <비밀병기 그녀>의 포스터가 공개되어 남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에브리원은 17일 공식 SNS에 “비밀병기그녀? 포스터 공개! 비밀병기 그녀들 출격 임박, 10가지 매력 기대하세요” 라는 글과 함께 포스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친구 예린, 베스티 다혜, 헬로비너스 앨리스, 라붐 솔빈, 스피카 박시현, 베리굿 다예, 타히티 지수, 스텔라 민희, 피에스타 재이, 투아이즈 다은까지 총 10명의 다양한 걸그룹 멤버들이 각각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6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비밀병기 그녀>는 아직 끼와 매력이 대중들에게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멤버 10인이 매주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 순위를 매기는 걸그룹 버라이어티. 데프콘, 장수원, 붐, 세 명의 아이돌 전문 MC군단이 함께해 걸그룹과의 완벽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C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는 6월 1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