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마키나' 선보인다

입력 2015-06-17 15:32
<p>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직업'마키나'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마키나'는 드래곤네스트 최초의 수인 캐릭터로, 오른팔에 장착한 강력한 기계팔로 파괴력 넘치는 액션을 선보인다. 수인 캐릭터다운 빠른 몸놀림과 몰아치는 타격감을 자랑하며,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공격이 가능해 그 어느 캐릭터보다 유저의 운영능력이 강조된다.

지난 12일(금) 공개된 마키나 사전 영상에서는 마키나의 과거를 암시하는 듯한 인트로와 화려한 전투 장면이 시연되어 유저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마키나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7일(수)부터 7월 20일(월)까지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마키나 캐릭터를 생성하고 80레벨을 달성하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특별 아이템들을 제공하고, 16레벨부터 특정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GM 판도라,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장중선 본부장은 "마키나는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자체 서비스를 알린 후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라 더욱 신경을 썼다"며 "마키나의 매력이 유저 여러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마키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