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후원자와 '달콤한 식사 데이트'

입력 2015-06-15 10:15

지난 12일 배우 송재림이, 모금 캠페인 후원자 3명과 달콤한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겼다.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배우 송재림이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wegen.kr, 대표 홍기대)과 함께 진행한 모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다.

송재림은 이번 캠페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의 기부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후원에 참여한 사람 중 3명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로 공약한 바 있다.

송재림이 함께 참여한 모금 캠페인은 캄보디아 마을에 우물 및 보건소 건립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모금된 금액은 배우 송재림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자선단체 ‘플랜코리아’를 통해 캄보디아로 전달된다

이번 저녁식사 이벤트에 함께 참여한 후원자 A씨는, “송재림씨의 활동을 응원하던 와중에, 이렇게 좋은 일도 함께 하고 특별한 만남을 가지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도 함께 하는 스타와 팬이 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배우 송재림은 이번 모금 캠페인에서 직접 일부 금액을 기부한 후, “감동적입니다. 모두를 응원합니다. 재림”이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해 훈훈한 면모를 보인 바 있다.

자세한 캠페인 및 이벤트 내용은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http://weg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