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오브 코리아 TOP10까지 올라가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허공이 KBS2 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에 참여했다.
‘파랑새의 집’ OST PART.7의 ‘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내 생애 봄날’, ‘구가의 서’ 등 드라마와 어우러지는 노랫말을 서정적으로 잘 그려낸다는 평을 듣고 있는 Benjamin K와 ‘제국의 아이들’, ‘EXID’ 외에도 ‘내 생애 봄날’, ‘호텔킹’, ‘파랑새의 집’등을 아름다운 노랫말 메이커 한준 작사가가 공동으로 작사한 곡이다. 또한, 더원의 '사랑한다는 이 말'과 서영은의 '잊을 만도 한데' ‘태양은 가득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등의 정훈 작곡가가 곡을 써냈다.
‘파랑새의 집’OST part.7 ‘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 - 허공’ 음원은 6월 13일 저녁8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