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Republic(소년공화국)이 10일 자신의 공식 채널을 통해 이번 싱글 ‘Hello’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평소에 선보인 무대의상이 아닌, 편안한 연습복과 큼지막하게 이름이 적힌 이름표를 입고 등장했다. 특히, 무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표정 연기와 제스처 등에 열심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멤버들의 표정과 동선을 한층 자세히 볼 수 있어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이번 ‘Hello’ 안무 중 포인트 안무로 꼽히는 일명 ‘심쿵춤’은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감정을 더하는 안무로 자신의 가슴을 두드리며 그리움을 표현하는 춤이다. 이 춤으로 헤어진 인연에 대한 안타까움이 더해져 여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소년공화국은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가 15만이 넘을 경우, 이번 ‘Hello’의 안무팀 저스트 절크와 함께한 스튜디오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지난 5일 신곡 ‘Hello’를 발매한 후,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