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2년 열애중' 12살 연상 남자친구 누구? 스펙 봤더니…'깜짝'

입력 2015-06-10 13:59
수정 2015-06-10 15:36
오는 11일 방송 예정인 ‘SBS 백년손님’에서는 장인의 생신을 맞아 후포리 남서방이 깜짝 파티를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후포리 남서방이 장인생신의 깜짝 이벤트들로 직접 준비한 통돼지바비큐에 현찰케이크까지 선물해 장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남서방은 생신파티의 마지막 이벤트로 장인을 위한 영상편지를 준비했고, 가수 이현우, 성대현, 정신과전문의 표진인 등 그동안 후포리를 방문했던 반가운 얼굴의 게스트 축하영상이 이어져 장인을 흐뭇하게 했다. 끝으로 장인에 대한 마음을 담은 남서방의 영상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남서방의 아내 최정임은 눈시울을 붉혔다고 하는데, 과연 남서방이 직접 준비한 감동의 축하영상은 어땠을까?

한편, 남서방은 칵테일 쇼 이벤트를 준비해 ‘바텐더 남’으로 변신했다. 남서방은 장인장모와 후타삼을 위해 정성껏 칵테일을 만들었지만 이 때문에 후타삼은 싸움까지 일어났다고 하는데, 과연 그 칵테일 쇼 현장은 어땠을까?

후포리 장인의 깜짝 생신파티는 11일 목요일 밤 11시 15분 SBS '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