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아카데미, ‘채용에서 퇴직까지’ 법률 쟁점 시원하게 해결

입력 2015-06-10 10:29
‘Smart Hire, Soft Fire’ 교육과정 개설


한경아카데미는 6월 17~18일 이틀간, ‘Smart Hire, Soft Fire’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현명한 채용’, ‘효율적 노무관리’, ‘뒤끝없는 퇴직’이라는 3대 노무관리 목표 달성을 위한 인사노무 전문가를 양성하기위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통상임금, 임금피크제, 가산수당, 일반해고, 사내하청, 취업규칙 불이익변경, 저성과자 관리 등 ‘채용에서 퇴직까지’ 발생하는 쟁점을 대법원노동판례에 근거한 사례중심으로 명쾌하게 풀어주는 실무과정으로 인사노무 담당자에게 최적화된 교육프로그램으로 평가된다.
노무관리 역량향상을 통해 노동분쟁을 신속히 해결하고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경아카데미가 기획한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기업의 인사노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교육과정이다.
담당 강사는 25년간 노사 강의와 컨설팅을 담당해온 김광욱 노무사다. 김 노무사는 현재 한국실무노동법연구소장이며, 현대·기아차, 현대제철 등에서 노무관리자 이러닝 담당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문의는 한경아카데미 (02)360-4881, http://ac.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