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키즈 JJCC(제이제이씨씨)의 멤버 프린스 맥이 아리랑 TV 퀴즈토크쇼 ‘Join us Korea’를 통해 新 한류 아이돌로서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전도사로 나선다.
JJCC는 '아시아가 뭉쳐야 세계를 제패할 수 있다'는 성룡의 신념 아래 기획된 新 한류 아이돌로, 최근 일본 프로모션 진행 당시, 도쿄 공연 5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한 보이그룹.
이처럼 최근 新 한류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JJCC의 멤버 프린스 맥이 아리랑 TV 퀴즈토크쇼 ‘Join us Korea’의 패널로 등장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아리랑 TV 퀴즈토크쇼 ‘Join us Korea’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국내외 시청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양방향 퀴즈 쇼 프로그램으로 가수 지나, 개그맨 김성원이 MC를 맡아 한국의 문화와 역사, 최신의 핫 트렌드, 한류 드라마 문제 등 다채로운 퀴즈 구성을 통해 '흥미로운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취지로 계획된 프로그램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 薩뮐笭?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