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영화 '바운티 헌터스' 출연…총명한 무술 실력자役

입력 2015-06-08 17:14

배우 이민호가 글로벌 아시아 블록버스터 영화 ‘바운티 헌터스’(감독 신태라, 제작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페가수스 모션 픽처스, 하모니어스 엔터테인먼트 상하이,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에 전격 출연한다.

‘바운티 헌터스’는 한국, 중국,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스)의 이야기를 다룬 350억원 규모의 액션 코미디 블록버스터물로 오는 8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단순한 합작영화가 아니라 한국 중국 홍콩의 자본이 동시에 투입되며 ‘아시아 할리우드’를 지향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추진되는 만큼 제작 스케일이나 작품 수준에서 획기적인 규모로 진행된다. 또한 한국 최고의 스태프가 대거 참여할 뿐만 아니라 탄탄한 시나리오까지 더해져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바운티 헌터스'에서 이민호가 맡은 배역은 총명하고 무술 실력도 뛰어난 인물. 게다가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도 갖고 있어 개봉 이후 또 한번 아시아의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영화를 연출하는 신태라 감독은 ‘7급 공무원’으로 400만 관객을 동원, 국내 영화계에서 ‘액션’과 ‘코미디’를 절묘하게 접합시키는 능력이 최고라는 인정을 받고 있어 이민호와의 ‘제대로 된’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중국 최고의 여배우가 합류 예정인 가운데 한국과 해외 배우들이 함께 출연할 계획이라서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아시아 각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작품은 상당 부분 한국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화려한 액션, 배꼽 잡는 유머, 호텔 폭파범을 잡기 위한 고도의 추리, 가슴 시린 감동까지 모두 담고 있어 2016년 개봉 이후 이민호 돌풍을 더욱 거세게 몰고 올 전망이다.

한편 이민호는 영화 ‘바운티 헌터스’에 이어 국내 드라마의 출연을 적극 검토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