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는 지난 4일 ‘온라인 서포터스 1기’ 발대식을 열고 네티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현대오일뱅크는 차량 관리와 석유 제품에 관심이 많은 블로그 운영자 위주로 서포터스를 선발했다. 이들은 1년간 자신의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제품 사용 후기 등을 올릴 계획이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