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브랜드 리뉴얼 론칭

입력 2015-06-01 16:07
모발 관리 브랜드 '츠바키(TSUBAKI)'는 브랜드에 대해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츠바키는 모발과 두피에 부드러움을 부여하는 독자성분 '츠바키 코지S' 성분을 제품에 적용했다. 리뉴얼과 함께 각 모발과 두피 상태에 맞춰 '엑스트라모이스트', '데미지케어', '볼륨터치' 등 3가지 라인의 신제품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제품을 출시했다. 가격은 1만4000~1만5000원대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