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뱅' 빅뱅 또 한번 출격, 팬들 기대감 UP

입력 2015-06-01 02:40

인기 그룹 '빅뱅'이 '루저'로 한 달 내내 높은 음원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싱글 'A' 발표를 앞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발표된 빅뱅의 신곡 '루저'는 31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몽키3 등에서 실시간순위 1위를 기록하며 빅뱅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 밖에도 빅뱅은 'BAE BAE' 로도 주요 음원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빅뱅은 내달 1일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를 발표해 대중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빅뱅이 6월 신곡 '뱅뱅뱅'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28일 앨범 크레딧이 공개되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3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뱅뱅뱅'의 크레딧과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