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안재모
'복면가왕' 사랑과 정열의 정체가 안재모로 밝혀?다.
31일 방영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역대급 도전자 8인이 출연한 가운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를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은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와 '미스터리 도장신부'의 경합이었다. 사랑과 정열, 도장신부는 주영훈의 '우리 사랑 이대로'를 선곡해 듀엣 대결을 펼쳤다.
대결에서 승리한 것은 도장신부였다. 사랑과 정열은 솔로곡으로 이승철의 '서쪽 하늘'을 선곡, 한층 상승된 가창력을 뽐냈다.
사랑과 정열은 간주 구간에서 가면을 벗었다. 그의 얼굴이 드러나자 청중단은 충격에 빠졌다. 사랑과 정열의 정체가 20년차 배우 안재모였기 때문.
결국 사랑과 정열이 윤형빈이라 호언장담했던 김구라, 김창렬, 지상렬은 대머리 가발을 써야 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