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김지훈 소개팅녀 레이양, 청순 얼굴에 반전 복근

입력 2015-05-29 10:53

'썸남썸녀'에서 김지훈의 소개팅녀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레이양(양민화)이 청순한 민낯에 섹시한 복근을 드러내는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이양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스장에서 스트레칭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헬스장 사진에서 레이양은 화장을 하지 않은 청순한 민낯으로 핑크색 레깅스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레이양은 2015 머슬마니아 2관왕다운 선명한 섹시 복근과 잘록한 허리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레이양 청순한 얼굴에 반전 복근 눈길", "레이양 근육질 몸매 부럽다", "레이양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 "레이양 역대급 꿀복근 대박!"등의 반응이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레이양은 지난 2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 '2015 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모델부문 톨1위, 미즈비키니부문 톨1위를 차지하며 2관왕 돌풍을 일으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