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중국 '삼국지(三國志)'의 실존 역사와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5월 28일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천지를 베다에 구현될 다양한 시스템들을 대거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개발사 측은 메인 시나리오의 난이도와 밸런스 조정 등을 중점적으로 체크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핵심 컨텐츠 가운데 하나인 '영지전'에 대한 대대적인 검증 또한 이뤄질 방침이다.
영지전은 자신의 영지를 방어해내는 차별화된 컨텐츠. 타 유저가 자신의 영토를 침공과 동시에 실시간 PVP 모드가 시작되는 만큼 이를 공격하고 방어해내는 과정에서 양측의 치열한 공방이 펼쳐지도록 설계되어 있다. 개발사 측은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영지전을 철저하게 검증하며, 이후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단계별로 조립해 나감으로써 정식 서비스 시기에는 완성된 모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천지를 베다의 핵심 가운데 하나인 삼국지의 영웅들 또한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촉한의 명장군인 '관우(關羽)'와 오나라 손책의 정실인 '대교(大橋)', 그리고 위나라의 대표 무장인 '하후연(夏侯淵)'이 주인공 캐릭터로 우선 등장하며, 이들과 시나리오를 공략해나갈 부관들도 풍부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우선, 테스트가 시작되는 점심부터 끝마치는 자정 시간까지 게임 내 유료 캐시 아이템이 무료로 지원된다. 이는 천지를 베다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캐시 아이템을 마음껏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이 한결 시원시원하게 게임을 경험토록 하는 차원에서 진행된다.
다음으로 천지를 베다 공식카페에 가입한 다음 후기를 작성하면 게임 내 여러 활동에 도움이 될 '골드'를 선물하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 후 느낀 소감과 관련해 간편한 질의 및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구글 기프티콘'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한편, 4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테스터 모집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he/CBT/main.aspx)'에 신청하면 즉석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커뮤니티는 '천지를 베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