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오닭갈비 인천 청라점 정식 오픈…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도 눈길
소비자와 예비 창업주에게 공통적으로 중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비용’이다. 불경기가 계속 되면서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이나 쇼핑을 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닭갈비 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일오닭갈비’가 인천 청라신도시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해 이목이 집중된다.
인천 서구 연희동 799-16번지에 위치한 일오닭갈비 인천 청라점은 가오픈을 거쳐 지난 5월 20일 정식으로 오픈했으며, 가오픈 때부터 대기 손님이 있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3평 규모에 12개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고 일반적인 닭갈비 전문점과 달리 카페를 연상시키는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 덕분에 가족 및 커플, 직장인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일오닭갈비 관계자는 “일오닭갈비는 춘천에서 산지 직송한 1.5kg의 최상급 국내산 닭고기로 조리한 닭갈비와 봉평 농협 메밀로 만든 메밀 막국수가 대표 메뉴 見?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트 메뉴(닭갈비/닭불갈비, 감자전, 쟁반막국수)도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즈 오삼닭, 닭불구이, 닭삼정식, 그리고 샐러드와 5가지 탄산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 바 등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으며, 본사 메뉴 개발팀과 육가공 양념 사업부가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오닭갈비는 창업 시 본사에서 상권 분석을 비롯하여 투자 시뮬레이션, 인테리어/주방 시설 공사, 가맹점주 직원 교육, 물류배송/사후관리, 슈퍼바이저 지도관리 등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하여 가맹점주들이 보다 수월하게 신규/리뉴얼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의미 없는 예상 매출이 아닌 실제 창업 시 매출 대비 수익률을 제시하고 있어 소자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현재 일오닭갈비는 일산 라페스타 본점, 일산 원마운트 직영점, 부산 명지점, 화정점, 인천 청라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오닭갈비 창업과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하면 된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