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은 26일(화) <제 10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에 불혹소프트㈜(대표 하성준)가 개발한 디펜스 RPG <3x6디펜스사가>를 선정하고, 게임인재단 사무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3x6디펜스사가>는 정해진 타일 공간 속에서 실시간 조작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성장형 디펜스 게임으로, 특히 캐주얼한 성장과 수집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성을 제공한다.
하성준 불혹소프트 대표는 수상 소감으로 "아직 많이 부족함에도 대상을 주신 것은, 더욱 분발해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라는 뜻이라 생각한다" 며 "저희 회사 이름처럼, 오랫동안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게임인재단 이시우 사무국장은 "10회차에 접수된 게임들은 그간의 RPG 트렌드에서 벗어나, 장르 다변화와 도전적인 게임 스타일을 도입하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의 새로운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것" 이 窄?"대한민국 게임산업은 계속해서 진화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상을 수상한 불혹소프트에는 ▲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 지원 ▲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 (주)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 ▲ 법무법인(유)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대상 후보작들인 TOP 리스트에 선정된 기업들에게, 해당 게임의 출시까지 각종 홍보 활동이 지원된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1회차 접수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in.or.kr?fref=ts) 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