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제대 후 '태양의 후예'로 복귀…맡은 역할은?

입력 2015-05-26 01:30
수정 2015-05-26 10:30
가수 서인영이 이수경과 ‘썸남’ 강균성과 심형탁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결성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썸남썸녀’ 5회에서는 서인영과 이수경이 ‘썸남’ 강균성과 심형탁을 위해 숨은 연애 조력자로 나서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썸남 드림팅-꿈속의 그녀와 평소 원했던 드림데이트를 즐겨보세요.’를 주제로 강균성은 드림걸 최희와 심형탁은 드림걸 보영과 데이트를 나선다.

서인영과 이수경은 선글라스와 스카프로 신분을 꼭꼭 감추고 강균성과 심형탁의 데이트를 몰래 지켜보며 이들의 연애를 돕는다.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서인영과 이수경은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능가하는 완벽한 시나리오로 강균성과 심형탁의 연애조력자로 나선다”며 "마치 영화 델마와루이스 같은 장면이 연출되어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BS ‘썸남썸녀’(매주 화요일 방송)는 김정난 채정안 선우선 심형탁 채연 김지훈 강균성 이수경 윤소이 서인영 등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