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고객만족 역량 강화를 위한 CS(고객만족경영) 벤치마킹 이업종 교류회가 (사)글로벌경영협회(회장 양승택 전 정보통신부 장관)와 일본능률협회컨설팅 공동 주최로 지난 20일 신한은행 CS아카데미에서 올해 GCSI 1위 기업 20여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교류회에서 신한은행은 사례 발표를 통해 최고의 은행으로 성장한 고유의 CS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참석자들은 자사와 비교 분석함으로서 글로벌 경영역량 강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글로벌경영협회는 금번 행사를 계기로 이같은 이업종 교류회를 더욱 확대발전 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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