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마트 브랜드] 신한은행, 고객 중심 은퇴설계 시스템 호응

입력 2015-05-21 21:27

신한은행은 고객, 기업, 사회의 가치를 발전시키는 상생의 선순환을 위해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상품·제도, 커뮤니케이션, 서민·중소기업, 소비자보호, 사회공헌 등 5개 분과로 구성된 ‘따뜻한 금융 추진단’을 은행장 직속으로 뒀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4분기까지 1조4552억원의 당기순이익을 올려 업계 1위 자리를 지켰다.

또 2012년부터 3년 연속 해외진출 국가에서 흑자 행진을 기록했다. 신한은행은 은퇴솔루션 제공에도 적극적이다. 특히 은퇴설계 신시스템 ‘S-미래설계’는 기존 재무계산 중심의 은퇴설계시스템에서 벗어나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현실적 방안을 찾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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