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과학 인강 엄영대 강사, '월간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 실시

입력 2015-05-21 11:09

메가스터디 지구과학 인강 강사 엄영대 강사가 올해 10월까지 매 월 지구과학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엄영대 강사의 ‘월간 모의고사’는 지구과학을 선택한 수능 수험생들의 실력 점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매 월 25일부터 말 일까지 누구나 지구과학 과목의 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특히 5월은 6월 4일에 시행되는 평가원 모의고사를 대비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후 3차 모의고사는 6월 평가원 출제경향을 반영해 출제되며, 4차 모의고사는 여름방학 학습 방향을 진단해볼 수 있는 문제로 구성된다. 또한 여름 방학 학습결과를 점검하고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준비하는 5차 모의고사, 9월 평가원 출제경향을 반영한 6차 모의고사가 배포될 예정이다. 수능을 앞둔 10월에는 스페셜 모의고사가 준비돼 있다.

엄영대 강사의 ‘지구과학 월간 모의고사’는 엄영대 강사와 동문으로 구성된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 출신 문항 개발 연구진과 컨텐츠 전문 연구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모의고사로 수능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에 가장 가깝게 구성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험생들은 월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문제풀이 능력 향상은 물론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점검하고 드러난 약점까지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으며, 참여자 개개인이 자신의 학습 수준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참여자 전체의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별로 맞춰진 결과 분석 정보까지 제공한다.

특히 월간 모의고사와 함께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점검하기 위한 해설 강의와 모의고사를 통해 드러난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유사 변형 모의고사까지 추가로 제공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엄영대 강사는 “수능에 출제될 중요한 개념과 수험생들이 지구과학을 공부하다 쉽게 놓칠 수 있는 개념까지 모아 모의고사로 만들어 무료로 배포하면, 자신이 놓친 개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수험생들이 지구과학을 꼼꼼하게 공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었고, 이것이 많은 비용을 들여 제작한 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지구과학은 쉬운 과목이라는 인식이 강해 독학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하지만 지구과학은 그렇게 쉽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과목이 아니다. 고난이도 파트인 천체 파트는 물론 다른 파트도 지엽적으로 출제될 수 있기 때문에 개념을 꼼꼼하고 깊이 있게 공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엄영대 강사의 ‘지구과학 월간 모의고사’는 메가스터디 엄영대 강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아이패드,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