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현 성추행 혐의, 교수 시절 男학생 모텔로 데려가 '충격 증언'

입력 2015-05-20 09:58
수정 2015-05-20 13:04
자이언티가 지난 19일 0시 발매한 신곡 ‘꺼내 먹어요’로 6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였다.

자이언티는 음원 최강자라 불리는 아이유와 차트 양분화를 이루며 멜론, 엠넷,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여섯 군데 1위를 차지한 것.

두 아티스트는 솔직하고 개성 강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싱어송라이터로 가창력은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인정받아 공개하는 곡마다 메가히트를 이루고 있고, 자이언티는 독특한 그만의 감성으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며 신(新) 음원 강자의 자리에 올랐다.

이러한 두 아티스트가 일상에 힘을 주는 착한 힐링 송을 발표하여 청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고, 오랜만에 들을 거리가 풍성한 가요계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자이언티의 신곡 ‘꺼내 먹어요’는 힘이 들고, 누군가 위로해 줄 사람이 필요할 때 찾을 수 있는 위안처 같은 곡으로 자이언티만의 감성이 담긴 사랑 노래다.

한편, 자이언티는 지난 19일 0시 신곡 ‘꺼내 먹어요’를 공개, 6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