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에 묻힌 톱뉴스? 유병언 음모론 제기 '충격'

입력 2015-05-15 14:29
수정 2015-05-15 17:37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삼둥-쌍둥-지온, 네 가족의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측은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 KBS 공식 홈페이지 (사랑이네 https://youtu.be/V5DP3wi7ZC4 삼둥이네 https://youtu.be/ECqko-9ny3s 쌍둥이네https://youtu.be/YTQc0l0JBDk 지온이네 https://youtu.be/ACKj4SUQu2Y ) 를 통해 ‘슈퍼맨’ 네 가족들의 개성만점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사랑은 아빠와 전력질주 달리기 시합 후 아빠 다리에 대롱대롱 매달려 코알라로 빙의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사랑은 달리기 시합에서 진 것을 믿을 수 없다는 듯 두 눈에 눈물이 가득 고여 있어 사랑의 깜찍한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삼둥이는 샛노란 도포에 앙증맞은 갓까지 완벽한 삼선비로 변신했다. 특히 3인 3색 개성만점 삼선비의 모습은 자동 엄마미소를 유발시킨다. 대한이는 장남답게 의젓 선비, 사소한 것 하나에도 관심 많은 민국이는 호기심 선비, “이리오너라~” 우렁찬 목소리를 뽐내는 만세는 호탕 선비로 변신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공개된 서준과 이휘재의 1:1 인터뷰 영상은 서준의 한층 발전된 어휘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빠의 유도 질문에 걸려든 서준은 “경찰차, 바나나, 안방” 등 어려운 단어들을 거침없이 내뱉으며 일취월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온은 오포읍 청정 소녀로 등극했다. 지온은 23개월 베이비답지 않게 장지뱀을 능숙하게 만지며 뽀뽀까지 선보인 것. 이어 자연과 하나 된 지온의 순둥 매력이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