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7 모델 유승옥이 자신의 인스트그램에 한 사진을 게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유승옥은 '피트니스 유니버스' 라는 해외 피트니스 전문지의 홈페이지에 메인을 장식했다.
14일 유승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트니스 유니버스 홈페이지를 캡쳐한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승옥은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함께 화려한 색상의 비키니를 입고 있으며, 특히 건강미 넘치는 구리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있다.
네티즌들은 "우와 유승옥 대박" "유승옥 대단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승옥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철권7은 9월 1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총 상금 6억원의 '텍켄 파이터즈' 공식 리그의 첫 결승전이 시작되어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PC방에 철권7이 입고되며 시작된 시간 예약제 시스템은 리그와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 게임을 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실력을 올리고 싶은 초보 유저 등 많은 유저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