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 전용통장 오징어통장 가입 고객 중 50개 선정 기프트카드 제공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12일 모임전용 통장인 ‘오징어 통장’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활동비를 지원했다.
부산은행은 모임전용상품인 ‘오징어통장’ 가입고객 중 우수모임 50개를 선정하여, 회원들의 문화활동 지원을 위해 기프트카드(10만원권)을 제공했다.
이 상품은 거래실적에 따라 우수모임으로 선정되면 해당 예금주는 타행송금수수료를 포함부산은행 예금관련 수수료의 대부분이 면제된다.
오징어통장을 가입하면 이 통장을 통해 인출하여 가입하는 정기예금 및 적금에 대해 0.2%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모임관리서비스’를 이용하면 모임의 회원?회비?회의록 등을 관리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휴업체를 통해 꽃배달 및 여행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모임이 단체로 해외여행시 환전수수료를 연1회에 한해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의 ‘오징어통장’은 ‘오랫동안 징그럽게 어울리자’의 줄임말로 회식등에서 자주 쓰이는 친근한 건배사로 모임전용통장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통장 이름을 지었다.‘오징어통장’은 사내모임, 동창회, 동아리 등 모임활동을 지원하는 이색상품으로 2010년 상품출시 이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지속적인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해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