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썸남썸녀’에서 실제 키 158cm 솔직 화법 화제
가수 서인영이 '썸남썸녀'를 통해 실제 키가 158cm임을 솔직하게 공개해 화제다.
5일 방영된 SBS '썸남썸녀'에서 썸커플 팀(서인영, 심형탁, 이수경, 강균성)에서 서인영은 자신의 키를 158cm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서인영의 프로필 키는 실제 키보다 4cm큰 162cm로 기록되어 있다.
이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가지런히 정리된 구두가 진열된 방을 공개하며 자신이 아끼는 하이힐을 대거 공개했다.
12cm 하이힐에 깜짝 놀란 강균성은 서인영의 키를 물었고 서인영은 "158cm"라고 당당하게 답했다. 서인영의 대답에 심형탁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키가 158cm다"고 말해 썸커플팀의 폭풍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썸남썸녀'는 서인영을 비롯해 김정난, 선우선, 채정안, 심형탁, 채연, 김지훈, 강균성, 이수경, 윤소이 등 스타들이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며 서로 조언하고 사랑을 찾기 위해 협력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