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업계 진출 4년만에 토익 인강·교재·어학원 석권

입력 2015-04-30 07:03
수정 2015-05-06 17:01
에스티앤컴퍼니



외국어 강좌 및 콘텐츠 시장에서 ‘영단기(eng.dangi.co.kr)’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교육 전문브랜드 영단기는 업계 진출 4년 만에 토익 인터넷 강의는 물론 교재, 어학원 강좌 부문을 모두 휩쓸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영단기는 업계 최고의 강의력과 실력을 가진 대표 스타 강사들을 대거 영입하며 최강의 강사진을 구축했다. 그 결과 오는 겨울방학 인기강좌 사전 등록자 수가 5만8000명을 넘어섰다. 영단기 어학원도 이미 겨울방학 강좌가 마감돼 서울 강남역 4개 대형 어학원 기준 겨울방학 마감 강좌 수 1위를 차지했다.

스타 강사로는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토익 강사 1위로 꼽히는 유수연 강사와 ‘모질게 토익(RC/LC)’의 저자 정재현 강사, 영어 포기자들의 ‘신’이라 불리는 김성은 강사, 토익 스피킹 시험 대비 강좌를 처음 개설한 그웬 강사 등을 꼽을 수 있다.

영단기는 강사와 커리큘럼을 넘어 교재까지 1등을 자랑한다. 영단기가 출시한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출간 1주일 만에 인터넷서점 예스24에서 영어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기존 교재들을 큰 폭으로 제치고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에는 토익 기본서 1위의 자신감과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영단기 토익 VOCA’ 교재를 출간했다. 단시간에 어학원 업계를 평정한 영단기는 천편일률적이고 세분화된 낡은 커리큘럼과 차별화했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바탕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갖췄다는 게 영단기 측의 설명이다.

영단기가 매달 토익 시험 직후 진행하는 ‘토익 실시간 정답 풀서비스’는 누적 이용자 수가 16만명에 달한다. 지난달 토익 시험 당일에는 하루 만에 방문자 수 6만8000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영단기는 상위 5개 어학원 중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또 최근 ‘201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영어교육 부문을 대상을 수상했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貪袖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