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봄 신메뉴 '가든파티&비비큐파티' 출시

입력 2015-04-29 16:21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가 야외 정원에서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는 파티 콘셉트의 봄 신메뉴 ‘가든파티(Garden Party)’와 ‘바비큐 파티(BBQ Party)’를 출시했다.

애슐리는 가든파티 메뉴로 신선한 양상추 샐러드에 양파소스를 발라 풍미를 더한 ‘레터스 밀푀유 샐러드’와 상큼한 자몽과 오렌지로 만든 ‘캘리포니아 시트러스 샐러드’ 같은 식전 애피타이저를 선보였다.

얇게 썬 감자 슬라이스에 꿀과 버터를 가미해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일품인 포테이토칩’과 사각형의 독특한 도우에 군고구마 무스를 토핑한 ‘골드큐브 고구마 피자’는 물론 얇게 편 파스타 반죽 위에 미트소스와 크림소스를 두텁게 쌓고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워낸 ‘치즈듬뿍 라자냐’ 등도 맛볼 수 있다.

평일 디너와 주말, 공휴일에는 쫄깃한 바지락과 부드러운 크림으로 만든 미국식 수프 ‘클램 차우더’를 제공한다.

애슐리는 프리미엄 매장 W, W+에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릴요리로 구성된 ‘BBQ 파티’ 메뉴 17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BBQ 메뉴는 요리를 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스톤 그릴’에 담은 것이 특징.

다진 고기와 야채로 빚은 ‘햄버거 스테이크’를 비롯해 기름기를 쏙 뺀 ‘수제풍 그릴 소시지’와 향긋한 로즈마리로 잡내를 제거한 ‘크리스피 그릴 치킨’, 육질이 부드러운 삼겹살에 고추장 소스를 바른 ‘스파이시 포크벨리’, 특제 소이양념에 재운 목살을 구운 ‘아메리칸 포크 스테이크’ 등을 선보인다.

BBQ파티 메뉴는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에 한해 제공한다.

한편, 애슐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애슐리 신메뉴 ‘가든&바비큐 파티 시식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슐리 신메뉴를 맛있게 즐긴 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고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SNS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최우수 후기 작성자(10명)에게는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 1매와 애슐리 1인 식사권 2매를, 우수자(20명)에게는 애슐리 1인 식사권 2매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3일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