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내달 23~24일 송도 레이싱 축제

입력 2015-04-29 13:42

현대자동차는 다음달 23일과 24일 양일간 도심 레이싱 대회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를 인천 송도(국제업무지구역)에서 연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행사는 국내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시민들이 참여하는 자동차 축제의 장으로 마련된다. 지난해 첫 대회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다.

작년에는 13만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아 도심 레이스, K-팝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행사 기간에 제네시스 쿠페, 벨로스터 터보, 아반떼 등 레이싱 튜닝 차량이 도심을 질주하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이하 KSF) 2차전'이 열린다.

올해 페스티벌은 사전 신청 없이 참여를 원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관람석은 4000석 이상 늘리고 현장 실시간 중계 기능과 가족 단위 피크닉존을 신설해 관람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레이싱카 동승 체험 이벤트도 있다.

현장 경품 응모를 통해 1등은 유럽 모터스포츠 투어(1명), 2등은 플레이스테이션4(3명), 3등은 현대 WRC팀 재킷(10명) 등 총 1530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세부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현대차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