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가 운영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과감하고 자유분방한 콘셉트의 '프리즘'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즘 라인은 빛을 반사하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입체적인 디자인과 함께 조각 소재를 기하학적으로 연결한 제품군으로 현대적인 멋을 강조했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는 라인 론칭과 함께 광고모델로 가수 제시를 기용했다. 뛰어난 랩 실력과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로 인기를 얻은 제시를 통해 제품의 매력을 드러내겠다는 계획이다.
조보영 LF 액세서리 사업부 상무는 "자신만의 개성으로 무대를 빛내는 제시의 모습은 질스튜어트액세서리 프리즘 라인과 닮아있다"며 "조명에 따라 다르게 빛나는 색깔과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즘 라인으로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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