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오마이걸, 청순 미모+완벽 라이브 '차세대 걸그룹'

입력 2015-04-26 16:22

인기가요 오마이걸

26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열린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는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오마이걸은 수록곡 '궁금한 걸요'와 타이틀곡 '큐피드(CUPID)'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오마이걸은 신인 걸그룹다운 귀엽고 풋풋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마이걸은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척척 맞는 깜찍한 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데뷔앨범 타이틀곡인 '큐피드'에 대해 오마이걸 멤버들은 “사랑에 빠진 귀여운 소녀들을 그린 노래다. '빠루라루'란 인상적인 구절이 있는데, 묘한 중독성이 있다”고 소개하며 “포인트 안무로는 '심장저격댄스'와 '다이어트 줄넘기 댄스'가 있다. 특히 ‘다이어트 줄넘기 댄스’는 팔뚝살을 고민되는 분들이 운동 대신 따라하시면 좋은 동작이 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엑소 EXID 지누션(피처링 장한나) M&D 달샤벳 블락비 바스타즈 러블리즈 혜이니 크로스진 오마이걸 디아크 라붐 A.CIAN CLC 유니크 신지수 소유미 크레용팝 樗?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