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후아유-학교 2015'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된 남주혁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남주혁은 악동뮤지션 'Give Love', '200%'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남주혁은 뮤직비디오에서 화이트셔츠에 하늘색 보타이를 맨 앳된 신랑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이는 이수현의 상상으로, 사실은 그녀의 짝사랑과 스토킹의 대상이었다. 교복 차림으로 농구를 하는 등 이수현의 눈에 비친 풋풋한 모습의 남주혁은 첫사랑의 설렘을 그대로 전해주었다.
1994년생인 남주혁은 2013년 2014 S/S 패션위크를 통해 모델계에 데뷔해 다양한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남주현은, 현재 '후아유-학교2015'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돼 차세대 남자 배우 반열에 우뚝 섰다.
한편, KBS 대표 브랜드 '학교' 시리즈의 2015년 버전인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4월 27일 첫 방영 예정에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