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천연망고과육 듬뿍 담긴 '25%망고빙수' 출시

입력 2015-04-22 07:44

GS25가 아이스크림 전문 기업 라벨리와 손잡고 과육이 담긴 망고빙수와 망고바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25% 망고빙수와 30% 망고바는 천연 망고 함유량을 높인 프리미엄급 상품으로 천연 망고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5% 망고빙수는 망고덩어리가 들어간 달콤한 연유빙수층 위에 망고 과육이 들어간 망고빙수로 마무리하여 두 가지 타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위 층의 망고빙수와 아래 층의 연유빙수를 골고루 섞어 먹으면 시원한 얼음알갱이에 섞인 달콤한 망고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25% 망고빙수는 일반 빙수와는 달리 미세한 얼음입자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빙수본연의 청량감을 키웠다.

또한 30% 망고바는 망고 특유의 맛, 색감, 향미를 그대로 살린 바 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3000원, 1500원이다.

GS25가 이처럼 고함유량의 망고빙수와 망고바를 만든 것은 고품질의 망고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나온 차별화 전략의 일환이다.

이종진 GS리테일 아이스크림 담당 MD는 “최근 망고가 카페와 빙수 전문매장 등 다양한 곳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천연 망고와 더 가까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과육을 고 함유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