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티저 공개 김수현, 신입 PD로 돌아왔다…'풋풋'

입력 2015-04-20 19:34

'프로듀사 티저 공개' '김수현'

'프로듀사'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수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KBS 2TV 새 금요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주인공 차태현,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가 함께한 티저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프로듀사 티저 공개' 영상에는 주인공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차태현은 10년차 예능국PD 라준모 역으로 당당한 모습을 자랑했다. 공효진은 방송국 대표 쌈닭이자 음악프로 PD 탁예진 역으로 까칠한 표정으로 등장한다. 아이유는 인기가수 신디 역으로 화려하고 도도한 톱스타의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김수현은 신입 PD 백승찬 역으로 신입답게 어수룩한 이미지가 돋보인다. 앞머리를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은 전작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와는 달리 풋풋한 이미지를 강조해 눈길을 끈다.

한편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5월 8일 오후 9시15분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