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2015년 영업단합대회 성료

입력 2015-04-20 13:35
[ 한민수 기자 ] 유유제약은 '2015년 영업단합대회'를 개최하고 올해 판매목표 달성을 결의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에서는 최인석 사장을 포함한 ETC, OTC, Anti-Aging,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방문판매 사업부문 임직원 및 관계자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부문별로 사업전략 및 영업 중점사항을 점검하는 한편 마케팅 영업지원 등 유관부서 실무자들과 함께 영업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대응 방안을 모색했다.

또 우수자 포상, 신제품 출시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인석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유유제약의 창업 정신인 'One step ahead(일보전진)'를 갖고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회사의 성장과 수익 창출을 위해서는 철저하게 일하는 습관을 정착시키며, 각자의 맡은 업무에서 전문가가 돼야 한다"며 "영업부 임직원과 관련부서 모두가 강한 추진력과 지속적인 성장에 매진해 목표를 완수하는 문화가 자리 잡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기사보다 빠른 주식정보 , 슈퍼개미 APP]ⓒ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