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1년 무상교체'…LG G4 예약판매 승부수

입력 2015-04-20 10:59
G4 28일까지 국내 이통 3사 통해 예약판매
예약 및 초기 개통 고객에 1년 액정 무상 교체



[ 김민성 기자 ]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G4의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22일부터 28일까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LG전자는 G4 초반 흥행을 견인하기 위해 예약 구매 고객 및 다음달 31일까지 G4를 개통한 초기 구매 고객에게 액정 무상교체해주는 다소 파격적인 혜택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구매 후 1년 간 한번, 파손된 액정을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예약 구매 고객에게 메모리 용량을 확장할 수 있도록 64기가바이트(GB) 외장 메모리카드도 증정한다.

SK텔레콤 가입자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T월드 다이렉트’에서 예약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예약 고객 중 1000명에게 셀카 렌즈, 셀카봉, 방수파우치 등이 포함된 ‘카메라 팩’을 증정한다.

KT는 예약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LG전자 스마트워치인 'LG 워치 어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예약고객에게 스마트폰과 TV 등을 연결할 수 있는 나노콘솔(Nano Console)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형 '무선 빔프로젝터'도 제공한다.

G4는 F1.8 조리개값을 지닌 16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와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하
했다. 화학 처리하지 않은 천연가죽을 백커버에 적용해 손에 쥘 때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한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G3를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을 받은 화질과 카메라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려 차원이 다른 비주얼 경험을 제공하겠다"라며 "G4에 뜨거운 관심이 예약 판매에도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민성 한경닷컴 기자 mean@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