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의자에 앉아 다리 벌리더니…프로다운 포즈로 '시선 압도'

입력 2015-04-16 17:27

야노시호가 컨템포러리 브랜드 ‘캐리스노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캐리스노트의 2015 봄/여름 화보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뜻하는 '포에트리 엘레강스'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야노시호는 심플하지만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의상들과 함께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야노시호는 체크 패턴의 팬츠와 톤 다운된 블루 스프링 코트를 매치하거나 블라우스와 데님 쇼츠를 매치해 캐주얼 하지만 우아함을 놓치지 않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올 봄, 화보 속 야노시호처럼 비비드한 컬러 대신 한 톤 다운된 컬러의 코트나 블라우스를 착용하면 차분해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야노시호는 캐리스노트의 화보를 통해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으며,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야노시호의 더욱 다양한 화보는 4월 바자 화보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