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글로벌 네트워크…국내 쇼핑몰 해외진출 동반자

입력 2015-04-16 07:04
메이크샵


코리아센터닷컴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이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 쇼핑몰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해외 쇼핑몰 구축 통합 솔루션인 ‘메이크글로비(www.makeglob.com)’와 해외 고객을 위한 역직구 오픈마켓인 ‘OKDGG(www.okdgg.com)’로 국내 쇼핑몰의 해외 판로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이들 서비스는 해외 고객을 위한 해외 쇼핑몰 구축부터 번역, 해외 결제, 배송, 마케팅 채널 제공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역직구 서비스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여서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매출 증대를 위해 적절한 홍보채널을 제공해 해외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도 힘을 쏟고 있다.

특히 국내 쇼핑몰 상품을 해외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공인인증서나 액티브X 설치 없이 해외 카드로 결제와 주문이 가능하도록 조치했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은 해외 배송요금 절약을 위해 포장 작업, 통관 등의 업무를 메이크샵이 운영 중인 물류센터에서 모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온라인쇼핑몰 솔루션 대표주자로서 국가 간 전자상거래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