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올해 대표브랜드 대상을 받은 호텔패스는 늘어나는 자유여행객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호텔예약 서비스 기업이다.
호텔패스는 1:1 전문상담원 서비스를 도입해 해외여행 시 까다롭고 불안한 호텔 예약을 어려움 없이 할 수 있는 차별성을 갖췄다. 80여명의 해당 지역 전문 인력을 배치해 고객의 여행 일정과 조건에 맞춰 호텔 예약뿐 아니라 주요 관광지 및 현지 교통편 등 부가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단순 호텔예약 서비스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담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호텔패스의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호텔패스에선 프리미엄 에어텔 프로그램 ‘럭스홀리데이’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 취향과 눈높이에 맞춰 각 호텔과의 협의를 통해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고객이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실시간 항공권 발매 역시 가능해져 항공에서 호텔까지 논스톱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연 ?약 40만명이 호텔패스를 통해 국내외 호텔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10여년간 누적고객이 530만명을 넘을 만큼 국내 호텔예약 업계에서 명실상부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